아이폰강의시간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서귀포동이씨 조회 24회 작성일 2020-11-25 15:39:39 댓글 0

본문

써보면 안다. 개꿀 공부 어플 TOP5 | 입시덕후

아직도 스마트폰으로 게임만 하는 사람 없지?
핸드폰만 똑똑해서야 되겠냐
주인도 똑똑해지자

#어플추천 #공부어플 #공부 #어플 #알라미 #워드마스터2000 #넌얼마나쓰니 #콴다 #열정품은타이머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입시덕-후]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유니브월드 : http://bit.ly/younivworld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입시덕후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안 보면 후회하는 인생 캘린더 어플 추천 완전 대박 꿀 기능 소개

더보기 봐주세요! :)

*** 이 영상은 광고영상이 아닙니다!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pear.hee_page/

여러분 안녕하세요! 배희입니다!
기나긴 캘린더 앱 유목민 생활을 끝내고
딱! 정착하게 만들어준 제 인생 캘린더 어플을 추천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1. 스케쥴 변동이 잦은 분
- 등록된 일정 지우고 다시 등록하는 과정... 정말 불편하지 않으세요? 그 고민을 해결해줄 어플입니다!

2. 장기적인 프로젝트 일정이 잦으신 분
- 다이어리 먼슬리칸에 화살표로 길~게 적는 일정 같은거! (예를들면 여행 일정이라던지?) 그런게 많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같은 경우는 편집일이 하루만에 끝나는 적이 거의 없다보니 기간을 길게 잡는 편인데, 그럴 때 정말 편리한 앱이랍니다!

3. 중요 일정, 체크리스트, 구간 표시, 스티커 등 다양한 기능을 원하시는 분!
- 제가 사용해본 어떤 캘린더보다 디자인적으로도 괜찮았고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이 많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경험해보시면서
본인의 스타일로 캘린더를 채워나가는 것도 재밌을것 같아서
영상속에 소개하지 않은 기능도 많답니다!

저는 유료버전을 사용중이지만,
무료버전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기능이 많으니
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라요!


Mail✉
팬레터, 영상제작 문의 ▶ pearhee@gmail.com
광고, 협찬 문의 ▶ creator-pearhee@sandboxnetwork.net

이 영상의 저작권은 배희에게 있습니다.
Copyrightⓒ2019 pearhee All rights reserved.

#인생어플 #어플추천 #timeblocks #캘린더어플 #캘린더앱 #앱추천 #인생앱 #안드로이드어플추천 #아이폰어플추천 #메모덕후 #필수어플 #필수앱 #앱리뷰 #어플리뷰

아이폰 고인물이라면 반드시 하는 초기설정 10가지! 아이폰SE2 필수 꿀팁!

#아이폰SE2#아이폰#초기설정
안녕하세요! 품격있는 리뷰 고니TV의 고니입니다

이 채널은 IT, 전자기기, 게임, 자동차, 화장품, 패션, 영화 등 세상에 모든 것을 리뷰할 채널입니다.

항상 여러분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만족시켜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채널의 목적은
여러분이 남들보다 더 품격있게 제품을 사용하고
제품의 가장 알고 싶은 부분만 사족없이 소개시켜드리기 위함입니다.

재밌게 보시고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까지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영상에 댓글도 많이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00:00 인트로
0:38 자가 진단
1:13 홈 버튼
3:56 이름 설정
4:09 위젯 설정
4:25 배터리
6:58 앱 정리
7:46 키보드 설정
9:25 카메라
10:15 제어 센터
11:47 의료 정보
12:35 부가 꿀팁
13:03 엔딩

메일문의: komander@naver.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oni_tv/?hl=ko
카카오톡: komander89
전화문의: 010-2234-7530

▶ Tag
#아이폰8#아이폰SE2꿀팁#아이폰SE2초기설정#iphone#iphonese

고니가 추천하는 휴대폰사이트
(꼭 비교해보세요)

1.옆.커.폰 (성지시세표,성지구매후기)
https://m.cafe.naver.com/ca-fe/09tellecom

2.폰.메.리.카.노 (온라인쇼핑몰)
http://phonemericano.com/


3.띠.링 (비밀의방 추천)
https://ddiring.co.kr/

... 

#아이폰강의시간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eoultongilmarath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