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펫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정은이 조회 10회 작성일 2021-11-25 12:12:43 댓글 0

본문

(ENG SUB) 유인나가 '나는 펫'에 나왔었다고!? 그녀의 데뷔 전 모습 대공개 [이전채널]

추억의 프로그램 [나는 펫]을 기억하시나요 여러분...?
[나는 펫]에 유인나가 나왔었다는 사실!!!
데뷔 전이나 지금이나 예쁨 돋는 인나찡 보고 가세요✧*.◟(ˊᗨˋ)◞.*✧

#이전채널 #유인나 #나는펫
DEREK JETER : 유인나는 오히려 데뷔 전이 제일 예뻤네
진짜 존나 예쁘다 목소리도 좋고
김하민 : 유인나 그와중에 연기 ㅈㄴ잘하네 ㅋㅋㅋ 개자연스러윰
JUN LIM : 역시 인나누나 ... 미모클라스 안변하네
hynusu Jun : 아 유인나는 저때도 참 이뻤구나
try Re : 세상에,, 이때 나왔었다니......... 주인공으로 나왔어야되는데 !!

[나는펫 시즌1] eps4

희주누나의 신종취미는 '숨은 승민 찾기'놀이!
요즘 좀처럼 방에서 나오지 않는 숭민과 사진찍는 놀이를 하다 살 좀 빼라는 숭민의 말에
맘이 상해 희주는 독하게 다이어트를 결심한다
마트에서 다정하게 장을보던 세혁과 청미 그러다가도 사사건건 신경을 건드리는 까칠 세혁!
끓임없이 열받는 사포녀 청미!
Ch.대륙 중국네티즌반응 : 피식대학 나는펫봐서 이게 추천에 나왔나.........알고리즘...
로운 : 세혁 지금봐도 존잘,,,
Yce : 숭민은 그냥 볼수록 안쓰럽고 세혁이가 존나 매력있다 ㅋㅋㅋㅋㅋㅋ ㅠ
짱구야놀자 : 지금 시대엔 나올수 없는 예능이닼ㅋㅋㅋㅋ
갬채배깸뱁 : 암만 지금 이거 따라해도 이때의 찐 2000년대 감성은 진짜..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나는펫에서 인기많던 커플들의 최신 근황

영상이 재미있으셨다면 '구독하기'와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저에게 매우 큰힘이 된답니다! :D
구독하기 ☞ https://goo.gl/wWcGCX

★★★★★이슈피드 공지★★★★★★
이슈피드와 함께일하실 편집자분을 모집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메일로 본인 샘플영상과 함께 신청해주세요 :D
신청하실 곳 : wognswotjr@gmail.com


* 번역에 재능있으신 분들 자막 작업 부탁드립니다.
(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
https://www.youtube.com/timedtext_video?v=

Intro 정보 :
ΛIRWAV - Do U Remember? 0:34

항상 재밌고 신선한 주제로 여러분께 찾아뵙도록 노력하는 채널이 되도록 열일중입니다!!
시청료는 좋아요1개와 구독하기 버튼 꾸욱 입니다 ^_^

따로 궁금하신 주제나 제보하실 사연이 있으시면 하기 주소로 제보해 주세요.
사연 제보 : http://mediatekmcn.modoo.at/?link=8v28z0vt
비즈니스 문의 : wognswotjr@gmail.com
김선형TV - SammyShow : 아 이거였구나 올라왔다는게~ 오랜만에 나는펫 다뤄주셔서 고마워요~
김지호 : 군대에서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ㅎㅎ이거 보는게 낙이었다.
시간 빠르네 ㅋㅋ 시즌3에서 김유진님 팬이었는데 ㅎㅎ
BKK Love : tvn 진짜 용됐지 ㅋㅋ 초창기엔 tv엔젤스, 하이에나 이런 성인물 많이 나왔는데
제이크 : 나는펫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시즌멤버들 다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네
잉잉 : 시즌 1은 숭민 ? 그 분 인기 많았는데
2는 일본인 주인이랑 까칠한분 기억나고
3는 발레리나 유진님이랑 기국님 너무 귀여웠음 ㅠㅠ
4는 지환님이랑 아름님
5는 기억안남
6은 관희? 님이랑 무용? 발레 하신분
7도 기억안남 이렇게 기억 남네요
재밌게 봤는데 ㅋㅋㅋ 싸이월드 있던시절

... 

#나는 펫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eoultongilmarath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