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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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야쿠르트 조회 9회 작성일 2021-11-25 15:45:0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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샐러리 볶음! 저 믿고 딱 한번만 해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진짜로

#백종원 #셀러리 #셀러리볶음
셀러리 남기는 팀원들 다 모여봐요
혹시 지난 번 스튜 영상 따라 만들고 셀러리가 남지 않으셨나요?
셀러리를 조금 더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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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셀러리돼지고기볶음 ]

[ 재료 ]

셀러리(大) 250g
돼지고기 뒷다리살(불고기용) 150g
대파 약 1/2대(60g)
식용유 6큰술(42g)
간 마늘 약 2큰술(17g)
진간장 약 1과 1/2큰술(17g)
굴소스 약 1큰술(12g)

[ 만드는 법 ]

1. 셀러리는 뿌리 쪽을 잘라낸다.
2. 이파리를 제거 한 후 1cm 두께로 송송 썰어 준비한다.
* 두꺼운 부분은 반 갈라 송송 썬다.
2. 돼지고기는 반을 자른 후 1cm 두께로 굵게 채 썬다.
3. 대파는 칼날로 두들겨 펼친 후 0.5cm 두께로 송송 썬다.
4.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후 대파를 넣고 강 불에 올려 파기름을 낸다.
5. 대파 향이 올라오면 간 마늘을 넣고 함께 볶은 후 돼지고기를 넣어 잘 풀어가며 볶는다.
6. 돼지고기가 하얗게 익으면 굴소스, 진간장을 넣고 볶는다.
7. 셀러리를 넣고 투명 빛이 돌 때 까지 살짝 볶아 완성한다.

[ Stir-fried celery and pork ]

[ Ingredients ]

250g (large) celery
150g pork hind leg (for bulgogi)
about 1/2 stalk (60g) green onion
6 tbsp (42g) cooking oil
about 1 and 1/2 tbsp (17g) dark soy sauce
about 1 tbsp (12g) oyster sauce

[ Directions ]

1. Snip off the roots of the celery.
2. Snip off the leafy parts of the celery and finely chop to pieces 1cm thick.
*Slice the thicker areas in half before finely chopping.
3. Slice the pork in half and roughly julienne to pieces 1cm thick.
4. Beat the green onion flat with a knife and finely chop to pieces 0.5cm thick.
5. Coat a frying pan with oil, add the green onion and cook over high heat to make green onion oil.
6. Once the green onion releases its aroma, add the minced garlic and continue stir-frying. Then, add the pork and continue stir-frying, separating the pork as you go.
7. Once the pork is cooked, stir-fry with oyster sauce and dark soy sauce.
8. To finish up, add the celery and stir-fry until the celery turns slightly translucent.


한식을 사랑하는 외국인분들을 위해 외국어 자막을 첨부하였습니다.
본 영상의 자막은 통합 언어 플랫폼 ‘플리토’와 함께 합니다.
Subtitles in foreign languages are provided for everyone who loves Korean food.
All subtitles are provided by an integrated language platform, Flitto.
https://www.flitto.com/business/video-translation
DJ 더블드래곤 DoubleDragon : 셀러리 들깨 드레싱이랑 먹으면 개꿀맛!
배수정 : 여긴 샐러리농장이에요~^^ 샐러리 요리는 의외로 맛있는데 대중화되지 못해 늘 아쉬웠는데 이렇게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건강에 좋은 샐러리 많이들 드세요~~♡
Ellie : 진짜 널리 널리 알려야 하는 백선생님 레시피 ㅋㅋㅋㅋㅋ 맛있는거 모르는 외국인 친구들에게 전파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leavemealoneplease : I'm excited to try this recipe! I always regret buying celery and it goes bad before I can use it. Westerners don't eat a lot of celery though. It was more popular 15 years ago, but now it's not used very often. I only use it in bolognese.
라일락우유 : 샐러리도 억세고 질긴거 말구 한입 베어 물었을때 부드럽게 아삭! 소리가 나면서 연하고 부드러운 샐러리가 맛있는 샐러리랍니다!! 샐러리 특유의 향(한방 냄새비슷한~)이 있는데 불호이신분들은 배or사과랑 같이 갈아먹어보셔요 게임 끝납니다ㅋㅋㅋ 백종원님 샐러리랑 접목시킨 반찬들 소개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여러분들 샐러리 많이 드셔주세요 샐러리 농가 화이팅..!

샐러리 간단하고 맛있게 먹는 7가지 요리 레시피 / 7 kinds celery cooking recipes

#샐러리#celery

가장 널리 알려져 있는 줄기채소 중 하나입니다. 보통 찍어 먹는 소스와 함께 날것으로 제공되며, 잎과 씨앗은 다양한 요리에 양념으로 사용됩니다. 샐러리는 줄기 부분에 고혈압 예방에 도움이 되는 칼륨이 들어있습니다. 칼슘이 들어 있는 ( 우유, 치즈 ) 식품과 함께 먹으면 불안감 해소에 도움이 준다. 샐러리도 특유의 향 때문에 싫어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샐러리로 거부감 없는 반찬을 만들어 보세요.

* 샐러리 고르는 방법 *
1. 잎의 색이 선명하고 광택이 나는 것
2. 줄기부분은 두껍고 둥글며 심이 쭉 뻗은 것
3. 구멍이 있는 것은 피한다.

1. 샐러리 겉절이

* 재료 / ingredient *

샐러리 100g, 고춧가루 1Ts, 다진 마늘 1/2Ts, 액젓 1Ts

100g celery, 1Ts Red pepper powder, 1/2 Ts minced garlic, 1Ts fish sauce

*만드는 법*
1. 손질한 샐러리를 준비한다.
2. 샐러리는 어슷 썰어 준다.
3. 자른 샐러리는 그릇에 담아 준다.
4. 샐러리에 고춧가루, 다진 마늘, 액젓을 넣고 버무려 준다.

- Tip -
* 간을 많이 하지 않아 심심할수도 있어요.

2. 샐러리 계란전

* 재료 / ingredient *

샐러리 150g, 계란 2개, 부침가루 2Ts, 소금 약간, 식용유 3Ts

150g celery, 2 eggs, 2Ts korean pancake mix, a little bit of Salt, 3Ts cooking oil

*만드는 법*
1. 손질한 샐러리를 준비한다.
2. 줄기는 어슷 썰고, 잎은 먹기 좋게 자른다.
3. 계란은 볼에 깨어 준비한다.
4. 계란에 부침가루, 소금, 샐러리를 넣고 섞어준다.
5.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구워준다.

3. 샐러리 된장소스 무침

* 재료 / ingredient *

샐러리 100g, 땅콩 10g, 홀그레인 머스타드 1Ts, 된장 1/2Ts, 참기름 1/2Ts

100g celery, 10g peanut, 1Ts Holgrain Mustard, 1/2Ts Soybean paste, 1/2Ts Sesame oil

*만드는 법*
1. 손질한 샐러리는 어슷 썰어 준다.
2. 땅콩을 준비한다.
3. 손질한 샐러리와 땅콩은 그릇에 담아준다.
4. 샐러리에 홀그레인 머스타드, 된장, 참기름을 넣고 섞어준다.

4. 샐러리 볶음

* 재료 / ingredient *

샐러리 150g, 양파 1/4개, 올리브 오일 3Ts, 소금 약간, 후춧가루 약간

150g celery, 1/4 onion, 3Ts olive oil, a little bit of Salt \u0026 pepper powder

*만드는 법*
1. 손질한 샐러리는 어슷 썰어 준다.
2. 양파는 채 썰어 준다.
3. 프라이팬에 올리브오일, 양파를 넣고 볶는다.
4. 양파가 익으면 샐러리, 소금, 후추를 넣고 볶는다.

- Tip -
* 버터를 소량 사용하시면 더 좋아요.

5. 샐러리잎 튀김

* 재료 / ingredient *

샐러리잎 100g, 튀김가루 100g, 물 100ml, 식용유 300ml

100g celery leaf, 100g fried flour, 100ml water, 300ml cooking oil

*만드는 법*
1. 샐러리잎을 준비한다.
2. 튀김가루, 물을 넣고 반죽을 만든다.
3. 샐러리잎은 반죽을 묻혀 튀겨준다.

- Tip -
* 간을 하지 않아 그냥 드시면 싱겁습니다.
* 반죽에 소금간을 하시거나 튀김 간장이랑 드세요.

6. 샐러리잎 나물

* 재료 / ingredient *

샐러리잎 100g, 소금 약간, 다진 마늘 1Ts, 간장 1Ts, 참기름 1Ts

100g celery leaf, a little bit of Salt, 1Ts minced garlic, 1Ts soy sauce, 1Ts sesame oil

*만드는 법*
1. 샐러리잎을 준비한다.
2. 샐러리잎은 끓는 물에 소금을 넣고 데쳐준다.
3. 데친 샐러리잎은 찬물에 씻어 물기를 제거한다.
4. 샐러리잎에 다진 마늘, 간장, 소금, 참기름을 넣고 섞는다.

7. 샐러리 샐러드

* 재료 / ingredient *

샐러리 150g, 당근 1/4개, 양파 1/4개, 오이 1/3개, 마요네즈 5Ts, 소금 약간, 후춧가루 약간, 꿀 3Ts, 레몬즙 1Ts

150g celery, 1/4 carrot, 1/4 onion, 1/3 cucumber, 5Ts Mayonnaise, a little bit of Salt \u0026 pepper powder, 3Ts honey, 1Ts lemon juice

*만드는 법*
1. 손질한 샐러리는 어슷 썰어 준다.
2. 당근은 채 썰어 준다.
3. 양파는 채 썰어 찬물에 담가 아린 맛을 제거한다.
4. 오이는 씨를 제거하고 먹기 좋게 자른다.
5. 마요네즈, 소금, 후춧가루, 꿀, 레몬즙을 넣고 드레싱을 만든다.
6. 준비한 재료는 그릇에 모두 담는다.

*이 영상의 다운로드 및 2차 편집을 금지합니다.*
* 2020 by 요알남 MingStar. All rights are reserved.*
요알남MingStar : 타임코드 입니다.
00:09 샐러리 손질법
00:27 샐러리 겉절이
01:04 샐러리 계란전
01:53 샐러리 된장무침
02:36 샐러리 볶음
03:23 샐러리잎 튀김
04:26 샐러리잎 나물
05:09 샐러리 샐러드
상아의홈 Home CookingTV : 샐러리는 샐러드만 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무한변신을 할 수 있다는 게 신기합니다.
오늘도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Sso : 어머나 이렇게 많은 레시피가+_+ 다 해먹어보고싶어요감사합니다!! 저는 피클 담아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쿡언니네 cookunnyne : 샐러리로 많은 레시피를 소개해 주셨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양한 채소들이 버무려진 샐러드가 제일 당기는데요.
건강에도 좋은 샐러리로 좋은 레시피 많이 배우고 갑니다!
HyeLin Yang : 샐러리된장무침에 머스터드도 넣는게 그 맛이 정말 궁금해지네요
감사합니다:)

염증 콜레스테롤 잡는 셀러리 장아찌로 매일 드세요! 누구나 잘먹는 셀러리 건강요리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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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에서 활용한 진공블렌더는 '양배추 파인애플 전신염증잡는 항염증주스' 촬영 당시 유료 협찬받은 아이오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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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널H의 영상은 객관적 건강 정보와 관련 연구 결과를 토대로 기획, 제작되었으므로 보시는 분의 연령, 체질, 가족력, 기왕력 등 개인적 특성에 따라 정보의 적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인에게 적용되는 구체적 정보는 건강 상태를 잘 알고 있는 주치의, 전문가와 상담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장혜영 : 샐러리 장아찌
샐러리 5~6대
청양고추 2개
간장 100ml
식초 100ml
설탕 100ml
물 150ml

샐러리 좋은점
콜레스테롤 수치조절
불면증에 도움
염증완화

촛물 끓이고 않고 그냥 부어주고
냉장보관 3일~4일 후에 드세요

주의사항
나트륨이 많기 때문에
저염식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김영금 : 박사님 건강에 좋은 유익한 정보 감사하고 항상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건강하고 항상 응원할게요 고맙습니다 ❤
박선숙 : 셀로리에 콜레스테롤 낮추고 염증제거
불면증에 좋다니 놀랍네요~
만들어 먹어야겠네요 고맙습니다^^
pure vessel : 샐러리 좋아하는데 만들어봐야겠어요
샘 소개해주시는 건강식 정보 너무 좋아요❤
류순열 : 박사님~좋은정보 감사합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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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샐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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